본문 바로가기
주식/부자 마인드

내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

by §@★§◇□&@☆ 2020. 5. 9.
반응형

내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



나는 노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귀찮은 것은 정말 싫어하며 일이라면 어떤 방법이라도 빨리 끝내고 싶어하고 노는 시간을 더 늘려나가는 방법을 매일 궁리하면서 살고 있다.


초등학교 1학년 때 남들 다 올 백 맞는 시험에 혼자 15개씩 틀려서 엄마한테 엄청 혼났었는데 그때 "시험 공부 하지 않고 만점 맞는 법"에 대해 엄청 연구했던 기억이 난다.


그 성격이 어디 안 가서 지금도 나름 그런 쪽으로 연구 중이다.

물론 주제는 시험이 아닌 다른 분야로 바뀌었지만,


요즘은 빨리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는 법, 집안일이나 회사 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빨리 놀아야 되니까) 등에 흥미를 가지고 연구 중이다.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는 것, 그것이 삶에 있어서 시험 공부 하지 않고 만점 맞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경제적 자유에 대한 방법을 찾을 때는 주로 인터넷 서핑을 하게 되는데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으면 찾을수록 그 이상의 정보들과 노하우들을 찾을 수 있게 된다. 좋은 노하우를 가진 분들이 워낙 다양하게 많고 내가 스스로 터득해서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자부했던 모든 것들도 누군가 어디에서 하고 있는 방법이더라. 나는 우물 안 개구리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요즘은 더 좋은 정보를 캐내기 위해서 하루 종일 시간 아껴 가며 유용한 정보, 돈 되는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

특히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개인들이 올린 정보들의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 흥미로운 주제들도 워낙 많고 깊이 있는 것들도 많아 보다 보면 정말 끝도 없는 것 같다.

그래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좋은 정보들을 캐치 해서 시대 흐름에 따라가고 기록해서 까먹지 말자는 의미에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고 큰 이변이 없는 한 이 블로그는 계속 키워 나갈 것이다.

 

내가 작성할 블로그 주제는 내가 평소 흥미를 가진 일상 생활에서 편리한 도구나 생각들, 경제적 자유와 관련된 분야에 대한 것 들이다. 이 정보들이 어느 순간부터는 누군가 에게 쓸모 있는 정보가 되길 간절히 바라며 하루 하루 꾸준히 작성해 볼 계획이다.


작심 삼일이 될까 걱정이 되었지만 어느새 50개의 포스팅이 넘어버렸다. 앞으로도 꾸준히 하고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 해서 황금 알을 낳는 닭처럼 한 개 한 개 정말 양질의 글을 늘려나가는 것이 단기 목표이고, 블로그를 잘 키워나가서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같이 좋은 정보 공유하여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 앞으로 장기적인 목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