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

임신준비 영양제(독일영양제 오쏘몰)

by §@★§◇□&@☆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스토리에 이어

5개월 간의 임신 준비와 실패 가운데

성공에 도움을 받은 것 같은

영양제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물론 이건 전적으로.개인적으로

제 생각, 느낌 이라는 것

먼저 말씀드려요~

이것 먹는다고 100프로는 아니겠죠 당연히^^;;

 

 


 

일명 독일 비타민으로

김태희 비타민, 연예인 비타민,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우는

 

 " 오쏘몰 orthomol  "  이예요>ㅁ<//

 

그 중에 제가 복용한 것은

임신 준비 또는 임신 기간동안 섭취하는

" 오쏘몰 나탈 orthomol natal " 이예요!

 

 

성분은 예비 임산부부터 필요한

엽산, 철분, 칼슘, 오메가3, 비타민 다 들어있어요~!

 

저는 우선 임신 준비에 좋다고 하길래 무조건 시켜봤는데..

두둥

 

↑오쏘몰 공식몰에 올라와있는 오쏘몰 나탈 구성이예요

 

보이시나요??

하루에 먹는 약의 양이예요 0ㅁ0!!!

 

유산균은 따로 들어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빈 속에 먹는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나머지 7개의 알약들...

한번 뜯으면 저 알약들을 다 털어넣어야된답니다..

전 하나하나 먹으니 물배가 차더라구요 ㅋㅋㅋ

그렇다고 여러 개씩 먹자고 하니 목구멍이 아프고 ㅠㅠ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가루 형태도 판다니까

알아보세요 ㅠㅠ 저는 산 후에 알았습니다.

 

그래도 12월 초부터 1월 초까지 열심히 먹은 결과~!!

1월 말에 임신 테스트기에서 두 줄을 보았답니다.

 

결과에 비하면 과정은 견딜만 하죠!!!

 

아무래도 겨울에 면역력도 떨어지고

맞벌이에 육아까지 하다 보니

몸이 힘든 것을 모르고 지냈는데

영양제의 도움이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임신 중에는 철분 함유량이 조금 낮아서

16주 때부터 철분을 추가로 복용하셔야 좋다고 해요^^

 

전 우선 가격 면에서...임신 성공하고 재 구매 하진 못했네요ㅠㅠ

대신 엽산이랑 유산균, 비타민D 잘 챙겨 먹고 있어요!! 

 

 

추가로!!!

저희 남편도 같이 영양 보충 했어요^^!

남편은 "오쏘몰 바이탈M" 으루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영양이 좋아야

임신에 도움이 되겠죠^^!

 

이건 알약 형태가 아니라 드링크+캡슐 형태예요

고농축 비타민을 함유한 버전 이예요~!

 

 

 

요렇게 마시는 비타민 위에 알약 두 개가 들어 있답니다.

휴대도 좋아서 하나씩 챙겨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도 좋아요~!

 

효과로는

면역기능, 에너지생성, 엽산대서, 근육기능유지, 세포보호 등이 있다고해요~!

 

실제로 저희 남편이 겪은 바로는..

저녁에 드시면 안돼요 ㅋㅋ

힘이 넘쳐(?) 잠을 못 자더라고요 ㅋㅋㅋ

갑자기 운동을 하고 싶어하고 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빈 속도 안돼요~!

고 농축이라 센 것 같았어요~!

 

지금은 한 달치 다 먹고 그 유명한

" 오쏘몰 이뮨 " 으로 갈아탔는데

남편이 느끼는 바로는 바이탈M이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해요 ㅎㅎ

사람마다 다르니까~ㅎㅎ

효과가 좋으니 알아서 챙겨 먹더라고요~ㅎㅎ

 

임신 하지 않으신 여성 분들은

"오쏘몰F" 드셔 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오쏘몰 비타민은 고 농축이라

1년에 3개월만 먹으라느니

한 달 먹고 한 달 쉬고 하라 느니 얘기가 많은데

오쏘몰 이뮨 공식 런칭한 동아제약은

그런 것은 상관 없다고 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한국에서 공식으로 파는 제품은

한국인에 맞춰 성분이 조금 다른 것 같았어요~!

가끔 홈쇼핑에 나온답니다^^!!!

 

 

저에게 좋은 기운을 가져다 준 영양제

필요하신 분들은

직구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저와 남편 것 둘 다

처음엔 69,000원 대,

두 번째 남편 것은 7만원 대에 구입했어요 ㅠ^ㅠ

 

그래도 가격만큼 효과가 있는 것 같아

만족 만족하는 영양제예요

반응형

댓글